창조과학 talk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1)
 
편집부   기사입력  2021/06/15 [14:24]

* 이 글은 미국 창조과학 단체인 Answers In Genesis(AIG)의 “Answers Book 4 Teens”(Vol 1, 2011)에서 발췌한 글입니다. (번역- 이충현) 

 

최근 십 대들 중에서 무신론자들이 특별히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조롱하고 그분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친구들, 교과서, 선생님들에 의해서 이런 무신론적 철학을 배웁니다. 많은 책의 저자와 인터넷, 영화들 또한 하나님과 그분의 성품을 공격합니다. 물론 그들은 하나님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거짓말도 오랫동안 듣게 되면 사람들은 그것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속게 됩니다. 

 

무신론은 어떤 증거도 없습니다.

 

이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먼저 무신론을 부정해보겠습니다. 이 문제는 약간 철학적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존재와 무신론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데 있어 우리는 약간 철학적일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장이 책 전체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 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다면 많은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제가 이렇게 시작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10여 년 전, 저는 교회에서 십 대 소년들과 성경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가장 먼저 다룬 것은 무신론을 부정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필요로 하던 바로 그 답변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명확하지 않은 설명에 싫증이 났었고 필요한 골자만을 듣고 싶었던 것이었죠.

 

무신론자들이 주장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아마도 신이 있을 것이다”라든지, 혹은 “하나님이 존재하는지 알지 못한다”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 식의 절대적 발언을 합니다. 따라서 무신론자들에게 아래와 같이 질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옆방에 가서 하나님을 찾아본 적이 있습니까?” 

물론 그들은 찾아본 적이 없었을 것이고 만약 찾아보았던 적이 있었다고 한다면, 이렇게 질문해 보십시오. 

“당신은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등 다른 도시에 가서도 하나님을 찾아보았습니까? 달이나 다른 은하에서는 하나님을 찾아보았습니까?” 

또한 “초월적 영역으로 들어가서 하나님을 찾아본 적이 있습니까?”라고 물어보십시오. 하나님은 영이시니까요(요 4:24). <다음호에 계속>

 

 

 

 

 

자료제공 : 창조과학 대전지부(문의 : 042-861-5876,863-7204 /홈페이지 : http://www.tjkacr.or.kr)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사업본부장=이승주 기자 ㅣ 충청영업소=임명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15 [14:24]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