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아대책 대전충남본부 연합비전컨퍼런스
영광장로교회서, 지역회장과 이사들 첫 연합행사
 
문인창 편집국장   기사입력  2012/06/20 [10:32]


▲ 연합비전컨퍼런스에서 정정섭 회장이 ‘지상명령 성취를 위한 7M’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문인창 편집국장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부르셨고 우리는 세상의 육적, 영적, 굶주림이 종식되는 때까지 그 부르심에 응답하셨다.” -기아대책 비전 중

기아대책 대전충남본부 연합비전컨퍼런스가 지난 6월 19일(화) 오전 10시 영광장로교회(담임 양일호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비전컨퍼런스에는 정정섭 회장(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최부수 부회장(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김영권 목사(기아대책S.S.K 사무총장)를 비롯해 공주, 금산, 논산, 대덕구, 대전, 부여, 서구 등 대전충남 지역회장들과 이사들이 참석했다.

백광현 목사(대전지역회 이사)의 사회로 열린 1부 예배는 박윤성 목사(서구지역회 회장)의 기도, 방영탁 목사(대전지역회 이사)의 성경봉독(마태5:14-16), 이애라글로벌찬양율동신학교의 특별찬무 후 변정수 목사(대전지역회 회장)가 ‘빛들의 축제’란 주제로 말씀을 전하고 김종만 목사(금산지역회 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말씀을 전한 변정수 목사는 “빛은 비춰야 된다. 빛은 주님이시다. 구원과 생명을 주셨다. 참빛인 그리스도가 가슴에 비춰지면 다른 사람에게 희망과 사랑으로 비춰지게 된다”며 “기아대책 여러분의 이름을 알아주지 않아도 가슴 속에 전달되는 그리스도의 빛은 어둠 속에서 고통당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준다”고 말했다.

그는 또 “컨퍼런스 통해 기아대책 대전충남본부 회원들이 함께 비전을 다짐하고 협력해 나아갈 때 작은 빛, 큰 빛이 다 합쳐지는 빛의 축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무행 대전충남남부본부장의 사회로 열린 2부 컨퍼런스는 사회자의 내빈 및 지역이사소개, 정정섭 회장의 ‘지상명령 성취를 위한 7M’, 최부수 부회장의 ‘V.O.C’(우리가 추구하는 공동체, 김영권 목사의 ‘S.S.K 소개’(섬기는 한국교회 운동)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이어 양일호 목사(영광장로교회, 대전지역회 부회장)와 한성국 목사(금산군북교회, 금산지역회 이사)의 교회사례발표 후 폐회하고 오후에는 이사등반대회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ㅣ 편집국장=문인창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6/20 [10:32]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기아대책 대전충남본부 관련기사목록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봉쇄수도원에 입소하는 갈보리교회 강문호 목사 / 오종영
주님의 지상명령과 약속 (마태복음 28:16-20) 179호 / 오종영
십자가의 도 (고린도전서 1:18) 255호 / 편집부
특별기고)영지주의란 무엇인가(3) / 오종영
에티오피아 여왕 간다게의 내시, 그는 누구인가?④ / 편집국
구원파는 왜 이단인가? ⑤ / 편집부
구약의 선지자들 / 편집부
반석 위에 지은 집!(마태복음 7:21-27) 176호 / 오종영
3월 31일(부활주일) 오후3시 둔산제일교회에서 만납시다. / 오종영
그리스도인의 세 가지 정체성 (갈 2:20) 90호 /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