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보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비전스테이션과 함께하는 2015 동계컨퍼런스
 
오종영   기사입력  2015/01/02 [14:48]
▲ 비전스테이션 대표 황성은 목사.     © 오종영 발행인

‘킹덤 콘퍼런스’와 ‘PK&MK콘퍼런스’로 나뉘어 2015년 1월 19일(월)-23일(금)까지 충남 논산 삼천리수양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 12, 13회 콘퍼런스로 ‘2015 킹덤 콘퍼런스’와 ‘2015 PK·MK 콘퍼런스’로 나눠 진행, 전국교회 청소년과 청년들, 목회자 자녀(Pastor's Kids)와 선교사 자녀(Missionary Kids) 라면 누구나 참석가능
- 매년 목회자 자녀와 선교사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던 콘퍼런스가 많은 목사님들과 교회의 요청으로 이번 겨울, 비전스테이션은 PK·MK 만을 위한 콘퍼런스 뿐만 아니라 청소년,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콘퍼런스로 한국교회의 다음세대와 청년들을 1주일간 섬기게 된다.

황 목사는 “이번 콘퍼런스는 전국초교파목회자 자녀들과 선교사 자녀들, 그리고 이 시대의 청소년과 청년들의 상처회복과 정체성 회복에 그 가치를 두고 있다. 이들은 점점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키 어려워지고, 심지어는 예수님의 사랑에 대해 전하는 것 자체가 편협하고 몰상식한 일이라 손가락질 받기에 이르렀다. 앞이 보이지 않는 어둠속에서 아침이 오기만을 바라는 심정”이라고 말했다.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킹덤콘퍼런스와 PK&MK 콘퍼런스는 다시금 한국교회가 회복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들의 상처회복과 정체성회복에 중점을 두며, 더 나아가 마지막 때에 강력한 하나님의 군사로 무장되는 의미 있는 콘퍼런스로 준비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킹덤콘퍼런스와 PK&MK 콘퍼런스의 중심 포인트
- 이번 비전스테이션과 함께하는 2015 Kingdom&PK.MK Conference의 주제는 ‘장자권의 회복과 누림’이다.
특별히, 한국교회에서 존경받는 이영환 목사가 준비한 <장자권의 회복과 누림>이라는 교재를 통해 탁월한 말씀 중심의 시간이 준비돼 있다. 그리하여 순수하게 하나님을 높이고 말씀을 신뢰함으로 한국에 허락하신 특별한 은총을 회복하고, 청년과 다음세대를 품어낼 새로운 차원의 예배로 전진하는 자녀로 훈련할 계획이다.

특히 콘퍼런스를 통해서 성령의 강력한 불을 참석자들의 심령에 지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성령을 통한 강력한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서 콘퍼런스의 90%이상을 예배와 중보사역에 집중하여 힘을 쏟을 예정이다. 황 목사는 말하기를 “인간적인 방법론, 단순하게 감정만 자극하는 것을 피하고 불처럼 바람처럼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을 구할 것”이라고 전한다. 

또한 “저희는 한국의 대표적 말씀사역자들, CCM 사역자들과 함께 전국의 청소년들과 청년들, 초교파 목회자자녀들 선교사자녀들이 살아계신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의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가 드릴 수 있는 것은 여기까지입니다. 요한계시록 4장에서 언급하고 있는 천상의 예배를 경험한다면, 반드시 변할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적 원리입니다. 이를 위해서 비전스테이션 중보팀을 중심으로 섬기는 사역자들 모두가 콘퍼런스 100일 전부터 릴레이 금식기도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 말씀선포에 탁월한 강사진들 배치한 콘퍼런스로 기대감 커
- 이번 콘퍼런스 강사들은 청소년과 청년들, 목회자자녀들과 선교사자녀들에게 꼭 맞는 강사들이 누구인가를 기도하면서 이 분야에 있어서 대표적 말씀사역자들을 초청했다.

먼저 2015년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킹덤콘퍼런스 강사들로는 이영환 목사(대전횃불회 회장, 한밭제일교회), 이창호 목사(Again 1907 리더, 넘치는 교회), Andrew Kim 목사(UBM Christian School 대표, UBM 교회), 지용훈 목사(뉴욕의 거리전도자, ‘말씀으로 기도하라’저자) 등이 말씀사역자로 나서며,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PK&MK 콘퍼런스 강사들로는 황성은 목사 (오메가 교회 담임목사,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대표), 김태헌 목사(나목미션 하우스 대표, 오메가 교회 Creative Director), 스데반 최 박사(서울대학교/MIT공대 졸업, 한국뉴욕주립대학교 교수) 등이 말씀사역자로 나서게된다.
그리고 예배인도와 공연은 MENTOR와 OMEGA BAND, 비전스테이션 워십팀, Supernatural Worship에서 맡게 된다. 
 
▣ 2박 3일간 삼천리수양관 대강당에서 열리게 될 콘퍼런스의 세부적인 일정과 내용
- 이번 콘퍼런스는 2015년 1월 19일(월)-21일(수)에는 킹덤콘퍼런스를, 21일(수)-23일(금)에는 PK&MK 콘퍼런스가 열리게 된다. 사역은 크게 킹덤 콘퍼런스에는 대그룹모임인 예배와 소그룹모임인 교회별 모임이 PK&MK 콘퍼런스에는 소그룹 모임인 셀모임이 진행이 된다.

그리고 이번 콘퍼런스는 특별히 한국에서 존경받는 이영환 목사가 준비한 <장자권의 회복과 누림>이라는 교재를 통해 탁월한 말씀 중심의 시간이 콘퍼런스마다 세 번의 세션이 준비돼 있다.

또한 하나님께서 예배를 통해서 각자에게 부으시는 뜨거운 은혜와 감격을 나눌 수 있는 교회별 모임과 PK&MK 이들을 위한 PK&MK 출신 청년 담당 사역자들이 함께 진행하는 셀모임이 있으며 콘퍼런스 기간 동안에는 참가자들 위한 정성스러운 식사와 간식이 공급된다.
 
▣ 청년들의 상처회복과 나아가 정체성 회복에 가치를 두고 사역이 핵심
- 비전스테이션 황 목사는 “올 겨울에는 모든 일정을 뒤로 하시고 자녀들과 더불어 자녀들의 영성회복에 포커스를 두시고 콘퍼런스에 보내주신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콘퍼런스를 마친 후에는 매월 둘째 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Kingdom Vision Worship(무료정기집회)과 소그룹모임을 통해서 하나님의 뜨거운 사랑과 은혜를 지속적으로 경험하게 하여 청년들이 목회에 든든한 동역자로 성장하도록 돕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홈페이지(www.vision-station.com)를 참고하면 된다.  
 
▣ 비전스테이션만이 갖고 있는 사역에 대한 차별성
-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는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신다.”(딤전2:4)는 말씀에 헌신된 초교파적 선교단체이다. 특별히 목회자자녀와 선교사 자녀 그리고 청년과 청소년에 헌신된 팀으로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강력한 군사로 훈련하고 준비하는 것에 저희의 사역을 집중할 계획이다.
 
그 가운데 하나가 '킹덤 콘퍼런스'와 ‘PK&MK 콘퍼런스’이다. 이 콘퍼런스를 통해서 한국교회를 책임질 청년이라는 무겁고도 축복된 삶을 감사함으로 받아들이고, 더 나아가 세상의 중심에서 왕의 자녀됨을 선포하도록 돕는 일에 ‘최고의 헌신과 최고의 충성과 최고의 열정’으로 달려가고 있다.

그러나 사역에만 빠져서 본질을 놓쳤던 마르다에 대한 예수님의 가르침(눅10:38-42)을 가슴에 새기고, 하나님께서 간절히 원하시는 무너진 다윗의 장막을 일으키는 일(암9:11-13)에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가 먼저 예배와 중보로 헌신하고 있다. 일이 목적이 아니라, 하나님에 대한 사랑이 목적인 팀으로 남게 되기를 갈망하며 나가는 것이 사역의 목표이다. 
 
▣ 콘퍼런스에 참여하는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공식홈페이지 www.vision-station.com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대표전화 042-321-8206
Kingdom콘퍼런스 문의|백사랑 전도사 010-9646-1191, 서한나 간사 010-4192-5232
PK&MK콘퍼런스 문의|김에녹 전도사 010-7625-0723, 라현아 간사 010-5688-4893
비전스테이션 사역초청 안내|권원주 전도사 010-2412-1924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공유언론사, 협력교회 및 기관 외 재배포 금지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운영이사장=정민량 목사ㅣ 발행인=오종영 목사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5/01/02 [14:48]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