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ㅣ기관탐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부권 청소년들 위한 ‘2012 유스컨퍼런스’
둔산성광교회 매년 실시
 
문인창 편집국장   기사입력  2012/01/26 [11:28]
▲ 지난해 열린 ‘2011 Youth Conference’에 참석한 청소년들이 마음을 열고 세계를 품은 탁월한 리더십을 발견하길 소망하고 있다.     © 문인창 편집국장

“청소년들이여, 세계를 품는 탁월한 리더십 키워라”
1월 31일(화)부터 2박 3일간 LJ미니스트리 ‘흔적캠프’와 연합
 
“유스컨퍼런스는 극동방송과 함께하는 연합사역으로 우리의 미래를 준비하는 세계를 품은 탁월한 크리스천 리더십을 세우기 위해 찬양, 기도, 말씀과 예배를 통해 이 시대의 청소년들을 하나님께로 집중된 삶을 살도록 도전하고 변화시키는 다음세대를 위한 사역입니다.”

둔산성광교회 담임 이웅천 목사가 전하는 이번 2012 유스컨퍼런스 취지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유스컨퍼런스는 1월 31일(화)부터 2월 2일(목)까지 ‘Champion Christian’라는 주제로 둔산성광교회 예배당에서 진행된다.

유스컨퍼런스는 대전, 중부권 지역의 크리스천 청소년들이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는 기쁨을 회복하며 삶 속에 파송된 선교사로서 챔피언 크리스천의 삶을 살아가도록 돕고자 둔산성광교회가 매년 2월경에 다양한 주제로 열고 있는 청소년 집중 사역이다. 

컨퍼런스는 다양한 ‘문화 아카데미’와 ‘문화 콘서트’를 비롯해 ‘문화예배’와 ‘말씀집회’, ‘후 집회’ 등으로 진행되며 청소년들은 2박 3일간의 시간을 통해 삶에 헌신자로, 예배자로, 그리고 사명자로서의 삶을 결단하게 된다.
 
특별히 이번 2012년 유스컨퍼런스는 문화 선교단체인 LJ미니스트리의 ‘흔적캠프’와 연합하여 진행된다.

문화선교단체인 흔적캠프와 연합함으로 인해 문화사역을 강화하고 문화 아카데미를 통해 자신의 삶 속에 주신 은사를 개발하고 훈련하여 각장의 교회와 삶 속에 헌신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강력한 말씀집회와 기도합주회를 통해 자신의 삶을 하나님께 드리는 결단을 도전한다. 끝으로 문화공연 ‘연극 -유추프라카치아’를 통해 세상 문화에 깊이 빠져있는 청소년들에게 기독교적 문화의 우수성과 복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웅천 담임 목사는 “이 귀한 은혜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면서 “이곳에 함께 하셔서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경험하고 세계를 품은 탁월한 크리스천 리더십으로 거듭날 것”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이 목사는 “이번 유스컨퍼런스를 통해 영적인 도전을 받고 하나님의 꿈을 품기를 소망한다”면서 “스스로 성실하게 열정을 품고 준비해서 하나님의 꿈을 연주하는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길 바라고 여러분 모두가 세계를 품은 탁월한 크리스천 리더로 세워지고 쓰임받기를 축원한다”고 십대들을 축복했다./문의: 042)486-9191


▲     © 문인창 편집국장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광고문의 munic21@hanmail.net(문인창 기자)
대전충청지역 대표 기독교주간신문사 기독타임즈(kdtimes@hanmail.net)
저작권자 ⓒ기독타임즈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1/26 [11:28]  최종편집: ⓒ kidoktimes.co.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배너
배너
배너
배너